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 모습

2018년 9월 1일

by 데레사^^ 2018. 9. 1.



어느새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서늘하다.

에어컨을  안  틀고  지낸지가 며칠 되었다.

덥다고,  더워서  못살겠다고   아우성친게  어제  같은데

계절은   어김도  없이  8월  하순에 접어들자   시원해졌다.

올  여름  40도에  가까운   기온에  훈련이  잘된  덕인지

이제는  31,2도의  날씨는  더운것  같지도  않다.

 



절기상으로는  9월 1일,  오늘부터  가을에  들어 간다.

어제,  오늘   이틀동안  이곳은  날씨가  좋아서  밀린  빨래를

다  해놓고  나니  숙제를   해 버린듯  후련하다.

 

나에게   수고했노라고,  그래서   보답하는  의미로   추어탕을

먹으러  갔다.   어느  동네에나  있는  남원추어탕.

비싸지도  않고  칼슘이  많아   좋은  음식인데  요즘은   중국에서

가루를  수입해서  만든다는  말도  있어  그게  좀  찜찜하다.

 



그러나  이것저것   다 따지다가는  먹을게  없다는게  나의  지론.

무조건   사람을  믿는다.   그리고  맛있게  먹는다.

 



내킨김에  튀김도  한  접시  시켰다.   미꾸라지 몇마리와  깻잎튀김이다.

 



 



이 남원추어탕 집은  계란을  입혀서  구운 두부와  갓김치가

특별히  맛있다.    이웃  두 사람과   함께   셋이서 맛있게

점심  먹고,   나는  혼자서  미장원 행.

 

미장원에서  30,000원 짜리   파마를   했다.

머릿결이 좋은  사람들은  서,너달에  한번  하는  파마를   나는

두 달에  한번씩은  꼭  해야  거지꼴을  면한다.

파마하고   한달만에  커트  한번  하고,  그 다음  한달만에  다시  파마한다.

절대로   자타가  공인하듯이 멋쟁이도  아닌데   추함을  면하기  위해서

하는  파마…..ㅎㅎㅎ

 

이제  빨리  저녁을  해야겠다.

아시안게임  축구  3,4위전도  봐야하고  결승전도  봐야한다.

나의  염원은  베트남이  동메달  따고  우리가  금메달  따면 좋겠다.

응원밖에  아무것도  할수  있는게  없으니까   얼른  저녁  먹고

열심히  열심히   응원해야지…

추어탕도  먹고   파마도  하고  응원하면  아무래도  경기가  잘 풀릴것만

같다.

대한민국,  베트남  화이팅 !

'나의 삶, 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네 한 바퀴  (0) 2018.09.26
친구들  (0) 2018.09.05
세월 40년  (0) 2018.08.13
잉어가 부럽다  (0) 2018.08.07
팥빙수 한그릇에 행복을 묻으며  (0) 2018.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