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장

눈 내린 설날

by 데레사^^ 2022. 2. 1.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눈이 내리다 그치다  하고 있다.

           눈 쌓인  산 뒤에서도  해가 떠오르는게  참  신기하다.   내리는 눈과

           떠오르는  해,  瑞雪 일거라고  믿고 싶다.   호랑이의  기운으로  코로나도

           썩  물러가게  해 주었으면 하는  희망을  갖고  떠오르는 해를  향하여

           두 손을  모아 본다.

 

      차례상을  차리다 말고  사진부터  한장 찍었다.  

 

 

     아파트 마당은 이런  풍경인데  해가 떠오르는게  신기하다.   분명  좋은  징조가  아닐까?

 

 

 

    차례지내고   대강 치워놓고  눈발속으로  걸어 나갔다.   사진을  찍어야지.

 

 

 

                           나의  산책로,  눈이 쌓여서 뽀드득 뽀드득  소리를  내며 걸어본다.

 

 

 

 

 

 

 

 

 

 

 

 

        우리사는 세상도   눈세상처럼  깨끗했으면  좋겠다.  특히  선거판.

 

 

 

      아이들이  성 같은걸  쌓아 놓았다.  스치로폴 박스에  눈을  퍼 담아서  벽돌처럼  만들었다.

 

 

 

      아마  이글루를 만들려고  했던것  같은데  완성을  못한것  같다.  그래도  예쁘다.

 

 

 

    막  내린 눈이라 아직은  미끄럽지  않아서  휴대폰을  들고  동네길을  한 바퀴 돌았다.

    아름답다,  깨끗하다.  그리고  평화롭다.

 

 

 

 

 

 

 

 

 

     우리 아파트 입구는 부지런한  경비아저씨들이  길을  터 놓았다.

 

 

 

      음식  이만큼  준비한다고  어제 종일  씨름했다.   상 차려놓고 보니  뭔가 아쉽다.

 

 

      불르고 이웃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낙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이라도 어서 오기를....  (0) 2022.02.09
힘내라, 대한민국!!!  (0) 2022.02.05
소년은 알고싶다를 읽고  (0) 2022.01.27
미국생활의 애환을 그려낸 소설집, 유학  (0) 2022.01.21
눈이 내리네  (0) 20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