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나라 여행

양평 힐하우스에서, 꽃구경

by 데레사^^ 2017. 9. 7.


힐하우스 정원에는  나무들도  많지만  꽃도  꽤 많이  피어 있다.

백일홍, 설악초과꽃, 맨드라미, 그리고  이름도  성도   모르는 꽃들이

모두  곱다.

이곳에서  점심먹고  꽃과  나무 구경하면서  한 시간  정도를

머물렀는데  어느 구석을  가도  아름답게    가꿔져  있었다.

 



 



 



 



설악초다.

 



이렇게  조각작품도   여러개가  있다.

 



 



 



 



 



나비가  앉는걸  기다렸다가  겨우  한장 찍었다.

나비나 잠자리는  숨소리만  들어도  날아 가 버리기 때문에

이것  한장  건지는데도  공이 좀  들었다ㅎㅎ

 



 



 



 


 



 



 



올 해도  과꽃이  피었습니다     그 과꽃이다.

 

꽃이  피어  있는 곳은  어디든  좋다꽃이름을  외운다고  외워도

다음해가 되면    잊어버리기  때문에  이제는  굳이  외울려고도  않는다.

꽃이름  모른다고  꽃을    즐기는건  절대로  아니니까  말이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