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 모습

가족끼리 주말 밤 데이트

by 데레사^^ 2023. 8. 27.

                    사위가 퇴직을 하고 보니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졌다.
                    모처럼  우리도  브런치 카페에  가보자고 해서  평촌에서  제일  높은 빌딩인
                    아크로 빌딩 39층에  있는  브런치빈이라는  곳엘  갔다.  어제  토요일 저녁에.
 
                    이 빌딩의 오피스텔 분양 때  나도  청약했다가  떨어진  인연도  있는 곳이지만
                    처음으로  와  봤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평촌의  아파트 숲,   드론으로  찍은 것  같다.
 

                       멀리로  보이는  관악산
 

                      우리 집이  어디일까?   찾아보기도 하고...
 

                      날씨가  좀  맑았더라면  고운  노을을  볼 수  있었을 텐데  해만  빨갛게 보인다
 

 

                        이런  음식점에 오면  의례적으로  내가 하는 말은  "알아서 주문해라"  다.
                        나와  사위는  가만히  있고  딸과  아들이  의논해서  시킨다.  그리고  나는  솔직히
                        음식 이름도  잘  모르고.  ㅎㅎ
 

                       피자와  샐러드  정도는  나도  알긴 하지만.
 

 

                      봉골레 파스타는  내가  좋아 한다.
                      사진에는  없지만  여기에  생맥주  세 컵,   나는  술을  못 마시므로  사위  딸  아들 것만
                      시켰고  콜라가  세 캔  더  있는데   90,000원  조금  넘는 가격이라고  사위가  결재하길래
                      좋아라 하고  나는  가만있었다.
 

                      배도 부르겠다  걷기로 했다.   
                      엄마  여기서  집까지  못 걸어가요   하는 걸  걷다가  지치면  그때 택시 부르면 되지 하고
                      중앙공원으로 들어섰다.
                      여름의 중앙공원에는  분수도  물을 뿜고  있고  인공개울이지만  물이  흐르는 곳에는
                      아이들이  물장난을  치고  있다.
 

 

           

 

                                          어둑 해 지니  분수는  불이 들어와 색색으로  수를  놓는다.
 

 

                    전  같으면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사진을  찍을 텐데  몸이  불편하니  한 자리에  앉아서
                    눈에  보이는 곳만  찍는다.
 

 
                        여기 중앙공원을  벗어나자마자  택시를  불렀다.
                        나의 걷기의 한계,  그래도  3,000보 가까이  걸었네   하면서  집으로  돌아왔다.

'나의 삶, 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원에는 아직도 여름 꽃이...  (68) 2023.10.15
10월 첫 날의 학의천  (79) 2023.10.01
사위, 딸, 아들과의 데이트  (87) 2023.07.27
비오는날과 안과  (93) 2023.07.13
2023, 7, 8 오늘 아침  (93) 2023.07.08